DONGBU
부서명 | 공개 영역 | 사전공표 대상정보 | 공개 주기 |
공개 시기 |
공개 위치 |
담당자 | 전화 번호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초등교육지원과 | 사립유치원교사 임명 | 임면절차, 자격, 수요예측, 운영메뉴얼, 선발, 배치, 평가 등 |
매년 | 2월 | 바로가기 | 김용수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초·중학교 특수학급 설치현황 | 학교명, 학급수, 학생수 등 | 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김대준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초등교원 인사통계 | 초등 교원 정·현원, 전보희망자 및 결원 예정자 현황 |
매년 | 2월, 8월 | 바로가기 | 이정혜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창의인성교육 운영 현황 | 운영계획, 운영현황, 운영실적, 평가 등 | 매년 | 4월, 12월 | 바로가기 | 이신애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교육과정 운영(초등) | 운영계획 및 결과 | 매년 | 4월, 12월 | 바로가기 | 오선숙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기초학력향상지원계획(초등) | 기본계획 | 매년 | 4월 | 바로가기 | 이신애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문화예술교육(초등) | 추진계획, 주요사업 운영결과 | 매년 | 5월 | 바로가기 | 이신애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특수교육 기본(운영)계획 | 현황, 주요내용, 추진계획 | 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김대준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특수교육대상자 치료지원 서비스 운영 |
대상자 선정 방법 및 지원비 신청 및 집행 절차, 지원 금액 등 |
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최수정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특수교육대상학생 통학비 관리 | 지원대상자 선정 기준, 지원 금액, 신청서 및 대상자 선정 심사 등 |
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최수정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계획 | 운영계획(현황, 기능 및 역할 등) | 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김대준 | ![]() |
초등교육지원과 | 기초학력향상지원계획(초등) | 기본계획 | 매년 | 4월 | 바로가기 | 이신애 | ![]() |
부서명 | 공개 영역 | 사전공표 대상정보 | 공개 주기 |
공개 시기 |
공개 위치 |
담당자 | 전화 번호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중등교육지원과 | 중학교 무시험 입학 배정 업무 시행 계획 |
중학교 신입생 배정 업무 지침 및 일정, 서식 등 |
매년 | 11월 | 바로가기 | 전행진 | ![]() |
중등교육지원과 | 중학교 신입생 재배정 업무 시행 계획 |
중학교 신입생 재배정 업무 지침 및 일정, 서식 등 |
매년 | 11월 | 바로가기 | 전행진 | ![]() |
중등교육지원과 | 중학교 전·편입학 및 재취학 업무 시행 계획 |
중학교 전·편입학 및 재취학 업무 지침 및 서식 등 |
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전행진 | ![]() |
중등교육지원과 | 중학교 학교별 학생수 현황 | 학년별, 학교별 학생 수 | 매월 | 1~12월 | 바로가기 | 양희윤 | ![]() |
부서명 | 공개 영역 | 사전공표 대상정보 | 공개 주기 |
공개 시기 |
공개 위치 |
담당자 | 전화 번호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교운영지원과 | 반부패 청렴 추진 | 추진계획, 추진결과, 맞춤형 청렴교육계획, 실적현황 |
반기 | 6월,12월 | 바로가기 | 나병도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행정사무감사 수감 | 시정요구, 조치결과 | 분기 | 2,6,10월 | 바로가기 | 이숙영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관용차량 관리 현황 | 차량번호, 차종, 구입일자, 구입금액, 운행부서, 주행거리(월별), 유류사용량(월별), 유류비(월별) |
매월 | 10일 | 바로가기 | 배중현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행정서비스 헌장 | 목적, 추진근거, 기본방향, 세부추진계획, 기대효과,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|
매년 | 1월 | 바로가기 | 염상하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1백만원이상 카드 사용 내역 | 부서명, 사용일, 사용처, 사용내역 | 매월 | 10일 | 바로가기 | 배중현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기관장 등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| 사용자, 사용일시, 사용장소, 사용금액, 사용방법, 사용목적, 참석대상 및 인원 |
매월 | 10일 | 바로가기 | 배중현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각급학교 일람표 | 관내 각급 학교의 학교명,주소,전화번호등 | 분기 | 1,3,7,9월 | 바로가기 | 염상하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통학구역 관리 | 초등학교별 통학구역 현황, 주요내용 | 매년 | 11월 | 바로가기 | 박소연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학교통학차량 | 학교별 통학차량 현황, 운영내용 | 매년 | 4월 | 바로가기 | 박소연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의무취학 | 의무취학절차 | 매년 | 11월 | 바로가기 | 박소연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수의계약내역 | 부서명, 사업명, 예산액, 계약일자, 계약금액, 계약내역, 계약방법, 업체명, 수의계약사유 |
매월 | 익월10일까지 | 바로가기 | 박혜진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기록물관리기본계획 |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| 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김채련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개인정보보호 | 추진계획,업무편람,매뉴얼 | 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김서나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비공개 대상정보 제공 | 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및 내용 | 수시 | 자료발생후10일이내 | 바로가기 | 이현실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학교정보공시제운영 | 운영계획, 운영내용 등 | 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이현실 | ![]() |
학교운영지원과 | 정보공개 운영 | 운영실적, 신청건수, 공개건수 등 | 매년 | 1,4,7,10월 | 바로가기 | 이현실 | ![]() |
부서명 | 공개 영역 | 사전공표 대상정보 | 공개 주기 |
공개 시기 |
공개 위치 |
담당자 | 전화 번호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평생교육복지과 | 학원 및 교습소, 개인과외 지도점검 |
지도점검계획, 실시내용, 기간, 실시결과, 위반내용별 적발건수, 조치내용 |
매월 | 3일 | 바로가기 | 김예찬 | ![]() |
평생교육복지과 | 비영리법인 지도점검 | 지도점검 기간(일시), 지도점검 대상, 지도점검 결과 |
반기 | 7월 | 바로가기 | 정금호 | ![]() |
평생교육복지과 | 비영리(공익)법인 현황 | 법인명, 설립일자, 사업구분, 소재지 | 매년 | 2월 | 바로가기 | 김경은 | ![]() |
평생교육복지과 | 유아학비 지원계획 | 지원대상, 지원기준, 지원금액, 지원절차 |
매년 | 2월 | 바로가기 | 심도화 | ![]() |
평생교육복지과 | 학교 교육환경 보호구역 관리 | 기본계획, 학교 교육환경 보호구역 지정·고시, 보호구역 점검·관리 |
수시 | 자료발생 후 10일 이내 | 바로가기 | 이강우 | ![]() |
평생교육복지과 | 저소득층 초중고 학생 교육정보화 지원 |
교육정보화 지원 계획, 지원현황, 실적평가 | 매년 | 3월 | 바로가기 | 김동훈 | ![]() |
평생교육복지과 | 평생교육시설 운영 | 시설구분, 시설명칭, 시설전화번호, 설립자명 | 매년 | 7월 | 바로가기 | 김경은 | ![]() |
부서명 | 공개 영역 | 사전공표 대상정보 | 공개 주기 |
공개 시기 |
공개 위치 |
담당자 | 전화 번호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민주시민 교육지원과 |
학생의회 구성 및 운영 안내 | 학생의회 제도 운영 | 매년 | 4월 | 바로가기 | 안세희 | ![]() |
민주시민 교육지원과 |
또래상담 운영 및 신청 안내 | 또래상담 운영 계획 | 매년 | 4월 | 바로가기 | 김화홍 | ![]() |
민주시민 교육지원과 |
학생상담자원봉사제 신청 안내 | 학생상담자원봉사자 운영 | 매년 | 4월 | 바로가기 | 김다영 | ![]() |
민주시민 교육지원과 |
학생봉사활동 운영 | 학생봉사활동 운영 | 매년 | 4월 | 바로가기 | 안세희 | ![]() |
민주시민 교육지원과 |
동부Wee센터 운영 및 신청 안내 |
Wee센터 운영 | 메냔 | 수시 | 바로가기 | 김혜진 | ![]() |
부서명 | 공개 영역 | 사전공표 대상정보 | 공개 주기 |
공개 시기 |
공개 위치 |
담당자 | 전화 번호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교시설지원과 | 장애인편의시설 설치계획 | 장애인편의시설 설치계획 | 매년 | 11월 | 바로가기 | 나영일 | ![]() |
학교시설지원과 | 석면설치 현황 | 석면설치 현황 | 매년 | 11월 | 바로가기 | 박재성 | ![]() |
학교시설지원과 | 사립학교 시설예산 지원내역 | 사립학교 시설예산 지원내역 | 매년 | 1월 | 바로가기 | 이연하 | ![]() |
학교시설지원과 | 사물함 예산배분내역 | 사물함 예산배분내역 | 매년 | 1월 | 바로가기 | 김승기 | ![]() |
학교시설지원과 | 시설사업계획 | 사업명, 예산액, 공종, 집행시기 등 | 매년 | 1월 | 바로가기 | 이연하 | ![]() |
학교시설지원과 |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 | 추진계획(단위사업별 사업내역, 예산지원액 등) 및 추진실적 | 매년 | 1월 | 바로가기 | 이연하 | ![]() |
학교시설지원과 | 교육시설물 안전점검 | 점검계획, 대상별 점검 주요내용, 시기, 안전점검 결과및 조치내역 |
매년 | 7, 12월 | 바로가기 | 박재성 | ![]() |